티스토리 뷰

반응형
봄나들이 갈만한곳 추천 파주 프로방스 마을

 

 

 

 

지난 주말 콧바람을 쐬러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가 파주 프로방스 마을로

발걸음을 향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벚꽃을 구경갈까 하다가 때마침, 어벤져스2 촬영때문에 마포대교가 통제되는 바람에,

너무나 번잡스러울 것 같아 상암 월드컵경기장 공원으로 갔는데, 꽃이 없어요 ㅜㅜ.

황량한 사막느낌이라,, 차를 돌려 파주를 쏘아주었지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봄나들이 갈만한곳 추천도 추천이지만,

가족들이나 연인들끼리 다녀오기에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1. 아울렛이 근거리에 있음(롯데, 신세계)

2. 맛집이 많음

3. 사진찍을 거리가 많음

4. 넓지 않아 아울렛, 맛집과 병행하기 좋음

 

 

 

저희 부부는 일단 롯데 아울렛에 들러 간단한 샤핑을 먼저 했지요.

주말이라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복잡 복잡 한게 싫은 남자분들에게는 참 힘든 시간이지만, 어쩌겠습니까 ? ㅎㅎ

 

 

사실 신세계 아울렛은 쁘띠프랑스와 비슷한 건물 양식을 보였는데,

파주 롯데 아울렛은 음,,,,,제 건물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그저 갈색 벽돌밖에 눈에 안들어오네요.

어찌되었든 외관보다는 내부 브랜드나 가격이 중요하겠지만요 ㅎ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궁금하신 분들은, 관련 글들을 찾아보시면 되겠구요^^;

저희는 후닥 쇼핑을 하고 프로방스 마을로 넘어갔지요.

 

 

파주 신세계 아울렛 <-> 프로방스 - 약 4Km

파주 롯데 아울렛 <-> 프로방스 - 약 10Km

 

 

 

주말이라 프로방스 마을에도 차들이 줄지어 들어가고 나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왼편에 보이는 기와같은 곳은 음식점인데, 입구에 떡하니 멋들어지게 위치한 것이

쫌 있어 보이네요 ㅎㅎ

 

 

 

 

 

요 길을 쭉 따라 가시면 왼편에 건물식 주차(무료) 가 있고, 야외 주차장(1일 1000원)이 있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에 가까운 것은 아무래도 유료인 야외주차장이 되겠습니다.

무료 주차장에서도 사실 거리가 멀지 않습니다. 걸어서 5분 ? 정도 되겠네요.

 

 

 

 

프로방스에 들어서면 향긋한 빵내음이 나는데, 그 출처가 "프로방스 베이커리" 인듯 합니다.

입구에 위치하여 배고플 때 오면 바로 들어갈 것 같은 곳입니다만,

저희는 점심을 늦게 먹은 탓에 카페나 음식점들은 모두 패스했습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을 봄나들이 갈만한곳으로 추천 하는 이유 중 하나는,

꽃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건물 양식이 아기자기 하니 예쁘고,

오밀조밀하니 몰려 있는 것이 기분 전환을 하는데는 참 좋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사실 꽃이나 나무들을 하염없이 보면서 즐거워 하기엔 아직 제가 젊나 봅니다.

구경거리나 먹을거리가 필요하거든요 ㅎㅎ

 

거리의 모습들입니다. 사실 그리 넓지가 않아 한바퀴 돌아보는데는 그렇게

많은 시간이 소요 되지 않습니다.

 

 

요런 어울리지 않는 장난감을 파는 상점도 있네요.

 

 

 

 

 

거리에는 보세의류 상점들이 보통 주를 이루고 있고 브랜드 매장은 별로 없습니다.

 

 

중간 중간 이런 조형물들과 사진찍기 좋은 포토죤들이 잘 형성이 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들이 놀러와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릴적 보았던 포니가,,여기에 선물보따리를 한가득 싣고서는 세워져 있네요.

 

 

 

 

연못과 연두색의 이쁜 의자가 놓여 있는 포토죤입니다^^

 

 

 

길거리엔 캐리컬쳐를 그려주는 아티스트 분들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사실 저희부부가 프로방스에 간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에는 프로방스 라이프라고 해서,

그릇, 티포트, 캔들, 조화, 인테리어 장식 등 집안을 꾸며줄 수 있는 프로방스라이프를 방문하기 위해서였는데요,

프로방스 라이프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구경해 보시겠어요 ?

 

 

 

 

 

 

 

 

 

 

 

 

 

 

 

오늘은 봄 나들이 갈만한곳 추천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 대해서 소개를 해 보았는데요

요즘같이 날씨가 풀렸을 때 가족과 연인과 함께, 헤이리 마을, 아울렛, 프로방스 마을을

둘러보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

 

 

네비게이션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

전화 : 1644-80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