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운대 옵스 빵집 - OPS 베이커리

 

 

 

 

부산에 놀러가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맛집 중의 한 곳이 해운대 옵스 빵집 (OPS 베이커리) 입니다.

빵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 !!!!

 

빵을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보네요.

 

저는 파크하얏트쪽에서 숙소를 잡았었기에 프론트쪽에서 물어보았더니,

약도에 친절히 설명을 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약도로 보면 꽤 멀어 보이는데, 걸어서 약 6~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해운대쪽에서 오신다고 하시면 웨스틴 조선쪽에서 가까우시다면 걸을만한 위치같지만,

그보다 더 가운데 쪽으로 많이 들어가 있는 곳에 계시다면 걷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거리일 것 같네요

 

해운대 옵스 빵집 앞에는 예쁘게 의자와 테이블을 마련해 두어,

커피나 음료만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고, 빵과 함께 드시고 계신분들도 있더라구요.

 

 

 

 

 

입구에는 음료류를 판매하는 곳이 따로 있고, 빵은 더 안쪽에 계산대에서 따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에 들어서면 향긋한 빵내음과 함께 수십종의 빵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요 바로 윗 사진에 커피판매대쪽에 보이시는 빵이 슈크림빵인데, 아주 맛이 일품이네요 ㅎㅎ

놓치지 마세요 ㅎ

 

 

 

 

 

 

 

 

 

 

 

 

 

 

전국으로 배송도 하고 있다고 하니, 실로 해운대 옵스 빵집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가격은 일반 우리가 흔히 이용하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쮸르 보다는 조금 비싼 것 같았는데,

빵에 대한 맛은 모두 만족했답니다.

서울에도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ㅜㅜ

 

부산가시는 분들, 가벼운 아침이나 출출할 때를 위해 해운대 옵스 빵집 추천해 보네요^^

 

 

 

 

* 부산 여행 관련글

 

2013/09/03 - [여행] - 부산 파크하얏트 가격 후기

 

2013/09/04 - [여행] - 해운대 속씨원한대구탕 - 부산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2013/09/09 - [여행] - 해운대 옵스 빵집 - OPS 베이커리

 

2013/09/17 - [여행] - 부산에 가볼만한곳 해동용궁사 부산명소베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