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파크하얏트 가격 후기

 

 

 

 

 

지난 주말 8월31일~9월2일 2박 3일간 와이프와 함께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도착시간이 너무 늦을꺼 같아 1박은 서면 쪽에 모텔을 예약했었고,

2번째 날은 오매불망 원츄하던 부산 파크하얏트였습니다^^;

2013년 초 이번년에 오픈한만큼 시설면에서나 서비스 여러측면에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는데,

부산 여행에 부산 파크하얏트를 염두해 두시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포스팅해보네요~!!

 

아래 추천 버튼 살포시 클릭해 주시고 ㄱㄱㅆ 해볼까요 ?^^

 

                                                                

 

 

 

 

 

 

부산 파크하얏트 가격 오션뷰(Ocean View) 후기

 

파크하얏트 가격은 당연히 주말, 공휴일이 바싸게 책정 됩니다.

각 싸이트마다 조금씩 가격이 다른데, 비교 할 때는 부가세 포함 부분을 꼭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저도 여러곳을 알아보다가 호텔스닷컴을 이용하여 예약하였습니다.

취소 시 수수료, 취소 가능 여부에 따라 같은 날짜 같은 방이라도 1~2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저는 취소가 불가능한 항목을 선택하여 가장 저렴하게 예약을 했더랬지요.

 

 

 

 

 

부산 파크하얏트 가격 오션뷰(Ocean View) 실내 인테리어 및 가구

 

체크인을 하니 직접 직원분이 안내 해 주셔서 18층에 위치한 방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프론트는 신기하게도 30층에 있네요^^

 

방에 들어서면 아래와 같이 전자동 블라인드가 쳐져 있는데, 뒷모습이 상상이 되시나요 ?^^

 

 

 

침대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블라인드가 겉히며,

광안대교와 부산 바다의 정취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헤헷 멋있죠 ? ^^ㅋㅋㅋㅋㅋ 정말 감탄 그 자체입니다 ㅎㅎ

탁자에 과일은 서비스로 있더라구요 ㅎ

 

 

 

내부를 조금씩 둘러보았습니다.

사진을 찍고 있는 와이프가 나왔네요 ㅎㅎ 모자이크 처리 ㅋㅋㅋㅋ

세면대 부분과 욕실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미니바에 있는 것들을 쉽게 드시다가는 나중에 체크아웃 하실 때,

깜짝 놀라실 꺼에요 ㅎㅎㅎㅎ

아참, 물은 기본 500ML PT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었습니다.

 

 

 

커피머신이나 와인잔도 모두 구비가 되어 있어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하기에는 그만입니다 ㅎㅎ

 

 

밤의 야경은 어떨까요 ? ^^;

불을 다 끄고 바라본 사진이에요 ㅎㅎ

이래서 다들 부산 파크하얏트 파크하얏트 하나봅니다. 와이프 눈에서도 하트가 뿅뿅 ~~^^

어깨가 으쓱해지네요 ㅎㅎ

 

 

 

 

 

 

 

분명 부산에는 많은 유명한 호텔이 있지만, 파크하얏트 만큼은 저는 절대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가기 전 파라다이스 호텔과 고민을 많이 했었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씨메르 때문이였는데, 파크하얏트에 입성하는 순간 정말 그에 대한 아쉬움은

전혀 생각 조차 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해운대의 근접성이나 야외스파 및 수영장(씨메르) 에 대한 메리트가 있지만,

부산 파크 하얏트에는 위와 같은 아름다운 뷰를 볼 수가 있기 때문이겠죠 ?^^

 

여러모로 가격도 비교해 보시고 여행 목적도 고민 후 신중한 선택으로,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부산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부산 여행 관련글

 

2013/09/03 - [여행] - 부산 파크하얏트 가격 후기

 

2013/09/04 - [여행] - 해운대 속씨원한대구탕 - 부산에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2013/09/09 - [여행] - 해운대 옵스 빵집 - OPS 베이커리

 

2013/09/17 - [여행] - 부산에 가볼만한곳 해동용궁사 부산명소베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