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포 떡볶이 코끼리분식 - 식신로드방영

 

 

 

 

저는 마포에서 약 13년 전, 그러니깐 2000년도부터 살기 시작했었습니다.

당시가 고등학교 1학년이었는데 친구들의 소개로 처음 갔더 그때부터 지금까지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면 종종 가곤 합니다.

 

요즘은 즉석 떡볶이 체인점이 많이 생겼는데 대표적인 곳으로 먹쉬돈나가 있죠 ?

먹쉬돈나는 조금은 젊은 사람들 입맛에 맞춘 달달한 맛이라면 코끼리분식은 조금은 더 매콤하면서도

중독성이 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겉과 속은 조금은 허름해 보일 수 있지만, 오랜기간

한결같은 가격과 맛, 인심으로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소문을 탄 곳이니 만큼,

즉석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외부 음식은 기본적으로 반입이 불가능하고, 음료류는 가능합니다^^;

쿨피스를 앞에 편의점에서 사서 함께 드셔도 좋겠네요.

 

 

 

 

테이블과 의자 자체가 모두 들어가서 앉는다고 해도, 15~20명정도밖에 되지 않아

점심, 저녁시간에는 밖에 대기줄이 꽤 길게 서 있습니다.

근데 금방 금방 빠지는탓에 줄서 있다고 포기하시지 마세요^^

 

 

 

 

 

여느 분식집과 마찬가지로 아주 단촐합니다. 어차피 메인은 코끼리분식 떡볶이니깐요^^

 

 

 

 

부글부글 끓기 시작하면서 코를 자극하는 냄새와 함께 나도 모르게 숟가락으로 국물을 훔치게 됩니다.

 

 

 

 

코끼리분식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ㅎㅎ

아래 메뉴판 보이시나요 ?  요즘 어느 포장마차 식 떡볶이를 먹어도 이 가격에 드시기 참 힘든 시대인데,

너무나 저렴합니다.

 

보통 2명이서 가면 떡볶이 2인분 + 라면 or 쫄면 + 오뎅 + 계란 or 튀김 + 볶음밥

= 2000 + 1000 + 1000 + 1000 + 1000 = 6000 원으로 아주 배부르게 한끼를 떼울 수 있습니다.

 

 

매월 1,3 째주 월요일을 휴일이니 참고하시고요^^;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 !!

사람들 입소문으로 식신로드에서도 다녀갔었다고 하는데요 ~

저는 TV에서 나왔다기 보다는, 그저 어릴때부터 다녔던 곳으로

한결같은 맛과 가격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갖고 있는 마포 떡볶이 코끼리분식을 강추해 보고 싶네요 !

 

 

 

 

마포 떡볶이 코끼리분식

 

위치 : 서울 마포구 도화동 345-4

         마포 가든호텔 뒤 GS25시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 : 02-717-9061

주차 : 코끼리 분식 골목을 따라 길 한쪽에 차들을 쭉 많이 주차 하시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