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3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후기 - 불꽃축제 명당자리

 

 

 

 

 

지난 주말 여의도 세계불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1달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했던 것 같은데 이번해는 딱 하루만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더더욱 많이 모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다녀온 지역은, 원효대교 북단 지역으로, 63빌딩과 함께 불꽃들의 멋진 향연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2011년 당시 찍었던 사진으로 아래 위치에서 찍었었습니다.

 

 

 

대부분의 불꽃놀이 명당자리는 아침 일찍부터 전문 사진가분들이나 동호회분들등

사진좀 찍으신단 분들은 죄다 나오기 때문에 좋은 곳을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특히 동그라미 부분은 강변북로 고가 아래기 때문에,

낮부터 기다리시는 분들에게는 해를 피할 수도 있는 아주 좋은 포인트입니다.

이번엔 3시경에 가서 저 지역을 고수하지 못해 햇빛 때문에 고생 좀 했어요 ㅜㅜ

 

 

얼마전 한화데이즈에서 소개한 불꽃축제 명당자리 입니다.

 

 

 

분명 2011년 당시만 하더라도 원효대교 북단 방면에 이번해 처럼 많지는 않았는데,

SNS 에서 요 맵이 퍼진 효과가 크긴 큰가 봅니다. 전체적으로 사람들을 분산시킨듯 해요 ㅎㅎ

 

어찌되었든 이번해는 자리가 제 맘대로 고를 수 있는 입장이 아니었기에,

사람들에 가려 구도가 참 맘에 안들었지만, 그래도 불꽃은 언제봐도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2013 여의도 세계불꽃축제 당일, 너무나 아름다웠던 노을입니다.

카메라는 파나소닉 루믹스 GF1 + 14-42mm 렌즈 로 담아보았습니다.

실력은 미진하지만, 그냥 구경한번 해 보시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