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애프터눈티, 해피아워, 조식

 

 

 

 

지난 번 결혼기념일 호텔패키지 관련 신라호텔 "가을속으로" 를 이용한 후기 2탄입니다.

 

 

2013/11/06 - [Wedding] - 결혼기념일 호텔패키지 신라호텔 가을속으로

 

 

오늘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다루어 볼까 합니다^^;

손가락 가볍게 눌러주시고 시작해볼까요 ?

 

 

 

 

 

 

 

먼저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기본적으로,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하는 사람들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신라호텔 가장 최상층인 23층에 위치하고 있고, 이번 리모델링과 함께 상당히 신경쓴 곳이라고 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제공이 됩니다.

기본2인이 이용할 수 있고, 추가로 게스트와 함께 하고자 할때는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1.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해피아워

 

해피아워의 장점은 맥주, 와인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간단한 안주거리 및 샐러드를

뷔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안주거리라고는 하지만, 비싸게 괜히 아래층 파크뷰를 이용하기 보다는,

여기서 식사 및 음주를 즐기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해피아워는 저녁6~10시까지인데, 제가 9시쯤 간 바람에 음식들이 많이 비어있는 사진들이네요 ㅡㅡ

음식이 비었어도 요청을 하면 채워주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각 종 비스켓과 치즈, 과일, 샐러드류 등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2.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조식

 

조식은 아무래도 빵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는 것이 특징인듯 합니다.

기존 과일, 샐러드, 비스켓 등은 크게 다르지 않고, 다양한 베이커리와 즉석에서

계란 후라이 및 오물렛을 요청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신라호텔에 갔다가 빠지게 된 것이 있는데,

바로 아래 보이는 잼과 버터 입니다. 너무나 맛이 좋아

직원분께 요청하여 몇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

 

 

 

 

 

 

 

다양한 과일 쥬스와 스파클링 워터, 요거트 등도 준비가 되어 있어

너무나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ㅎ

 

 

 

 

직접 요리사 분께서 뷔페 테이블에서 오물렛을 만들어 줍니다.

토핑은 입맛대로 골라서 요청을 하시면 되구요^^

 

 

 

 

 

 

3.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라이트스낵

 

라이트 스낵은 조식 이후 점심 때 어중띠는 시간에 이용하기 좋습니다.

저의 경우 체크인 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하여 1시에 체크아웃을 하기로 했었기 때문에,

이틀째 되는 날 라이브러리 조식, 이그젝큐티브라운지 조식, 라이트 스낵 모두 이용했습니다 ㅋㅋㅋ

신라호텔 가서 한 거라고는 먹는 거 밖에 없는거 같아요 ㅎ

 

라이트 스낵 타임에는 제가 좋아라 하는 "메로구이" 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신라호텔인데, 진짜 메로가 맞겠지요 ?^^;

2번의 조식으로 배가 꺼지지 않았지만, 맛나게 또 먹었습니다.

 

 

 

 

베이커리나, 기타 샐러드, 과일 류는 그렇게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제가 앞서 잼과 버터에 반했다고 말했었는데, 또 하나 반한 것이 TWG 라는 홍차입니다.

면세점에서도 판매하기는 하는데, 가격이 만만찮은 놈입니다.

객실에서도 TWG가 기본으로 몇 개 들어 있지만,

이그젝큐티브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별로 TWG를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역시 몇개 챙겨왔네요 ㅎㅎㅎㅎ

 

 

 

테이크아웃 잔이 커피 머신 쪽에 비치되어 있어,커피나 차를 아래처럼 담아서 나가실 수 있답니다^^

 

 

 

 

4.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라운지 - 애프터눈 티

 

보통 체크인이 3시기 때문에, 체크인 하자 마자 바로 라운지에 올라와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는 특별히 식사는 아니고, 차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제공합니다.

아래 3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가장 위에 놓인 샌드위치가 맛이 참 좋더라구요 ㅎ

한개 더 먹으려다가 저녁을 위해 참았었습니다.

 

 

 

 

내용은 별로 없는데 사진만 왕창인거 같네요. 사진이라도 이쁘게 찍었으면 좋았으련만

그래도 미약하나마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