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화도 맛집 꽃게탕 - 강화충남서산꽃게집

 

 

 

 

 

지난 비 내리던 주말, 강화도에 다녀왔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아내와 함께 넷이서 전등사도 둘러보고 맛집도 탐방하기 위함이었지요^^

날씨도 으슬으슬 하니,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부모님이 예전부터 자주 다니시던 강화도 맛집 꽃게탕 전문 충남서산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꽃게탕 한 숟가락 하시러 슝슝 떠나볼까요 ? ㅎㅎ

 

손가락 꾸욱 ~ 눌러주시면 복이옵니다^^

 

 

 

 

 

 

 

강화도 맛집 꽃게탕 - 충남서산집 꽃게전문점

 

 

주소 : 인천 강화 양도면 인산리 409-1

TEL : 032-937-3996

 

 

 

문앞에 놓인 꽃게 어항이네요^^

아이들이 참 튼실하고 싱싱하니 맛이 좋게 보입니다ㅎㅎㅎ

 

 

 

 

 

충남서산집이 여러 곳이 있는 것 같은데, 부모님이 오랫동안 다니셨던 곳인 만큼

정말 맛 만큼은 끝내준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래는 가격표입니다.

 

 

꽃게탕

 

특대- 70000

대- 60000

중- 50000

소- 40000

간장게장 - 20000

 

어른 4명(여자2, 남자2) 이서 대자에 수제비 하나 라면 1 넣으니 정말 배 터지게 먹었네요.

 

 

기타 음주를 하실 분들의 경우에는, 간장게장도 함께 시켜서 드셔도 좋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맛집 답게 가게 안에는 TV방영 플랜카드들과 함께 많은 사람들로 북잡북잡 했습니다.

하지만, 일하는 이모님들이 서비스도 좋고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 것 같네요.

 

 

 

 

기본적인 반찬거리입니다. 어리굴젓이 특히 맛이 좋았는데,

따로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순무김치는,,,음,,,너무 익은 건지 생각보다는 별로 였던게 아쉬운 점입니다.

 

 

 

 

 

 

이렇게 큰 냄비에 꽃게탕이 나오면, 센불로 5분정도만 끓이면

진한 강화충난서산꽃게집의 꽃게탕이 완성됩니다.

꽃게를 다 건져 드신 후 수제비와 라면을 넣어서 먹었는데, 정말 국물과 어우러지는 맛이

일품입니다.

 

30평생 살면서 가장 감동하면서 먹은 꽃게탕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왜 다들 강화도 맛집 꽃게탕으로 강화충남서산꽃게집을 꼽는지는,

정말 드셔본 분들만이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나들이 가기 힘들때,

뜨끈한 꽃게탕도 드시고, 전등사, 강화도 시장 구경도 할겸

주말에 한번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