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포 곱창 공덕 맛집 강철판 재미난 문구가 눈에 띄는 곳

 

 

 

 

고1때부터 마포역 부근과 공덕역 부근에 거주를 하게 되면서

이집 저집 다 다녀봤다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친구가 알려줘서 새롭게 안 곱창집입니다.

위치는 마포역 뒷편(홀리데이 인 서울 뒷 편) 길을 따라 쭉 ~ 공덕역 방면으로 가다 보면

사거리에서 우측 방면입니다.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

 

 

 

 

먼저 안에 들어서면 벽면에 많은 사람들의 다녀간 흔적들과 재미난 글귀들이 눈에 띕니다

 

* 부킹은 카운터로

 

1. 여권사진 2장

2. 주민등록 등본

3. 부모님 동의서

4. 중 고등학교 사진 필수

5. 보건증

6. 전여친, 남친과 통화연결

7. 성형전 사진 필수

8. 건강진단서 1통

 

* 언니들은 저희 직원들의 면접을 통해 부킹 항시 가능합니다^^

 

 

 

곱창이라는 것이 사실 먹는 건 금방인데, 나오는데 오래 걸려서 심심한데,

찬찬히 살펴보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았네요 ㅎㅎ

 

*4대 셀프

 

물, 부킹, 파킹, 화장실

 

* 지나친 음주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벽들에 새겨진 많은 낙서들이, 이 곳 마포 맛집 공덕 맛집 곱창 강철판의 인기를 실감하게 해 주더군요^^

 

 

당일 도축한 산지 직송 100% 한우 ! 라는 문구가 아주 눈에 띄네요 ㅎ

 

소 모듬구이 8900원

막창, 대창, 곱창 13000원

염통 구이 12000원

벌집 18000원

알밥 + 된장찌개 4000원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니 착해서 젊은 층들에게 더더욱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둘이서 갔기 때문에,  가볍게 소모듬 2인분에 알밥 +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된장찌개가 얼큰하면서도 달달하니 제 입맛에 딱 맞네요 ㅎ

어느 고기집 된장찌개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알밥과 함께 염통구이가 나왔습니다.

알밥은 약간 달달한 김치볶음밥이랄까 ? 중독적인 맛이 매력적이었고

염통은 쫄깃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찬은 몇가지 없었지만, 본디 메인만 중요하면 되죠 ㅎㅎ

 

 

 

 

마포 곱창 공덕 맛집 강철판의 소모듬구이는 가격대비 맛과 양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1인분에 8900원인 걸 감안하면 아주 훌륭합니다.

노릇노릇하니 잘 구워서 나오고 가운데 김치도 올려져서 나오네요.

양을 많게 보이려는 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름에 잘 구워져 맛나게 먹었습니다.

 

 

 

 

속이 통통한 대창의 모습입니다 ㅎㅎㅎ

 

 

 

강철판에서 제가 아쉬운거 하나는 곱창이 다른 곳에서 먹던 것보다 조금 작은 느낌이랄까요 ?

그래서 곱도 조금 덜 들어간 느낌이 드는건 어쩔수 없나 봅니다.

 

 

 

마포 곱창 공덕 맛집 강철판은 흡연이 가능합니다. 비흡연 분들에게는 별로 겠지만요 ㅜㅜ.

공덕역과 마포역 둘다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근처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곱창 전문점으로 체인점들이 요즘 많은데, 가격이 만만찮은 만큼

강철판은 가격과 맛으로 많은 단골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