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산광시한우마을 갈비탕 시키면 육사시미 육회가 공짜 ? 광시길한우타운

 

 

 

 

가족과 함께 예산쪽에 들를일이 있어 근처 유명하다는 예산광시한우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일명 광시길한우타운이라고도 하는데요, 점심시간에 들렀기에 고기를 구워먹기엔 부담스러

갈비탕으로 한끼를 대신하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기 예산광시한우마을의 갈비탕은 그냥 갈비탕이 아닙니다.

탕의 맛 뿐만 아니라, 스끼다시(?) 로 나오는 것들이 예사롭지 않기 때문이죠^^

 

 

 

 

사진이 별로 이긴 합니다만, 싱싱한 육사시미, 육회, 천엽, 간이 함께 나옵니다.

저희가 6명이 갔는데, 3명당 위 사진에 보이는 2접시가 나오더라구요.

 

어느 갈비탕집에서 이런 걸 서비스로 줄까요 ㅎㅎㅎㅎ

 

그렇다면 갈비탕 가격이 비싸냐구요 ?

아닙니다. 만원입니다. 물론 싸게 파는 갈비탕 집보다야 비싸겠지만,

대부분 고기집에서 먹는 갈비탕이라든가, 전문집들은 만원~ 그 이상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하물며 이런 서비스가 나오는데 말 다했지요 ㅎㅎ

 

 

 

보통 서울 시내 한우집이 1인기준은 150g으로 잡는 것에 반하여 200g 으로 책정이 되어 있고,

고기의 품질들이 좋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갔던 곳은 광시길 한우타운이라는 간판을 달고 있었던 곳으로,

1층은 정육점이 2층은 식당으로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아래서 고기를 사서 차림상 비를 내고 먹어도 되고, 위에서 그냥 주문해도 됩니다.

 

 

 

 

 

한 거리 전체가 한우를 파는 곳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참 신기했습니다.

온 거리가 온통 암소 한우 라는 간판 뿐이더라구요 ㅎㅎㅎ

 

 

 

 

 

 

 

 

주소 : 충청남도 예산군 광시면 하장대리 18-4

 

네비에는 광시길한우타운 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근처에 가실 일이 있을 때 한우가 아니더라도 갈비탕이라도 한그릇 드셔보시길 추천드려 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