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 휠라 손연재 부츠

 

 

 

 

 

크리스마스가 이틀앞으로 성큼 다가왔네요.

이맘때쯤이면 연인들에게는 힘든 고민의 시기가 찾아오기 마련이겠죠 ?^^;

남자분들은, 어떤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해주어야 할까

 

항상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나 추천에 흔하게 보이는,

향수, 귀금속(목걸이, 귀걸이, 반지), 화장품 등은 이미 선물한 적이 있다던가

선뜻 너무 뻔한 아이템이라 피하고 싶은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즘 겨울철에 딱 어울리면서도 20대 30대 여자친구들이 만족해 할만한

이쁜 아이템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

 

꼭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니더라도, 겨울철에 생일이나 기념일이 있을때

써먹어도 좋은 것 같네요 !!

아래 손가락 가볍게 눌러주시고 고고씽 !!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 휠라 손연재 부츠

 

저도 20대인 제 와이프에게 선물한 일명 휠라 손연재 부츠입니다.

아래 광고 사진을 살짝 캡쳐해서 갖고 왔습니다.

국민 동생 손연재가 신어서인지 더더욱 이쁜거 같네요^^

 

 

 

 

 

 

여자분들은 겨울철 가죽부츠, 어그부츠 등 갖가지 부츠 종류를 갖고 있지만,

어떤 여자분들도 자신의 옷이나 신발이 많은 것을 마다하시는 분들이 없지요.

남자들이 보기엔 다 비슷해 보이고 비슷한 용도로 보이지만

우리 여자친구들은 모두가 완전히 다른 아이템이라고 펄쩍 뛸 겁니다 ㅎㅎㅎ

때문에 이미 여자친구가 부츠를 갖고 있다고 해도 요 손연재 부츠는

완전히 다른 아이템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선물하셔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 입니다.

 

 

 

 

디테일이미지 컷들입니다.

군데 군데 하얀 털들이 외관에 많이 보여서 더욱 따듯하게 발을 감싸주는 모습입니다.

 

 

 

 

 

끊을 묶이 않아도 조이개를 통하여 간단하게 발을 조이고, 풀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속 안에도 털어 꼼꼼하게 박혀있어서 발목에 대한 보온성까지 상당히 높은 제품으로 여겨지네요.

 

 

 

부츠 밑바닥을 살펴보면 얼음이나 눈길에서도 미끄러움을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잘 설계되어 있어,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안전을 위해서도 상당히 좋은 아이템이네요^^

 

 

 

 

인터넷에 휠라 손연재 부츠라고 검색을 쳐보시면 지식쇼핑이나 기타 쇼핑몰들에서

약 6만원대 가격선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 선물이 무엇이냐 보다는,

그래도 뭔가 의미가 있고 실용적인 선물이 좋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네요.

요즘은 어린 친구들부터 명품을 선호하는 부분이 너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아

많은 남자친구분들에게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20대 30대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 정도면 !!

만족도도 높고, 겨울철 따듯하게 다니라는 걱정과 관심의 의미도 있는

손연재 부츠가 딱이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