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풋살장 추천 용산 아이파크몰 - 마포 용산 지역

 

 

 

 

최근에는 정말 풋살이 참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저도 그래서 집 근처 좋은 풋살장이 어딨나 한번 검색해보았는데요,

요즘에는 각 학교들에도 잔디구장들이 참 많아져서 이용가능한 곳도 많지만,

인원이 적은 수가 이용할만한 곳들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 도중에 찾은 곳이 용산 아이파크몰 풋살 장입니다.

용산은 서울의 중심부에 있으니 서울 풋살장 추천 지역으로도 나름 괜찮은거 같네요 ㅎㅎㅎ

 

 

 

 

 

저도 지난 일요일 친구들과 아침부터 대관을 예약하고 한번 뛰어보았습니다 ㅎ

저희는 인원이 워낙 없어서 ㅠㅠ 6명 ,,,최대한 작은 풋살장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용산 아이파크몰은 크기 별로 3개의 구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7층1구장 :41M * 22M  =>인조잔디 풋살구장 1면(국제규격)

9층2구장: 39M * 19M => 인조잔디 풋살구장 1면

9층3구장: 25M * 18M => 인조잔디 풋살구장 1면

 

저녁시간에도 마음 맞는 분들끼리 이용하기에는 정말 딱인 곳 같습니다 ㅎㅎ

샤워실과 락커룸이 있으며 제가 가본 3구장에 딸린 샤워실은 4칸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1구장은 규격도 큰 만큼 샤워시설도 더 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만....추측입니다 ㅎㅎ

 

 

가격은 다른 곳들에 비해 조금 비싼 것 같습니다. 덕분인지 오히려 예약을 쉽게 쉽게 할 수가 있었네요 ㅎㅎ

 

 

 

 

 

주차는 1팀당 2대씩 3시간을 무료로 인증시켜주고 있으며, 사무실에 직원이 없더라도

아래와 같이 문자를 보내면 알아서 처리를 해줍니다.

 

 

 

 

 

 

 

 

3구장도 규격이 작지만, 8명이었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용산 아이파크몰 풋살 예약은 아래 페이지에 들어가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파크몰데 가입을 해야한다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ㅎㅎ

 

http://www.iparkmall.co.kr/html/corp/area/allinpark.php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면 좋겠네요 ㅎ

 

 

 

반응형